가산디지털단지역 미스터찜 푸짐한 해물찜
서울시 금천구에 있는 가산디지털단지역의 맛집, 미스터찜에서 양 많고 맛있는 해물찜을 먹고 왔습니다. 이 근처 회사에 다니는 친구가 초대한 것인데요. 평일 저녁 시간이면 항상 붐비는 곳이지만, 토요일 저녁에는 오히려 한산하다고 하더군요.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미스터찜 찾아가는 길(위치)
미스터찜이라는 이름답게 찜요리 전문점으로 대표 메뉴인 해물찜부터 아구찜, 낙지찜, 매운갈비찜, 송아지갈비찜, 산낙지연포탕, 낙지볶음덮밥, 바지락손칼국수, 산낙지회, 홍합탕, 낙지치즈계란말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우리는 4인 기준으로 빵빵하게 먹기 위해 해물찜 대 크기를 주문했답니다. 찜가격은 대가 6만원, 중 5만원, 소가 4만원입니다.
일단 주문을 하니 밑반찬이 나왔는데요. 너무 배가 고파서 그런지 반찬에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배고플 땐 기다는 것이 곤욕인 듯~
마침 계란말이가 나왔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해물찜이 나오기 전에 2개씩 먹기로 했답니다. 큼직한 계란말이 맘에 드네요.
해물찜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 듯 하네요. 찜이라 어쩔 수 없겠죠. 하지만 기다림에 대한 보답이라고 할까요?? 어마어마한 양의 해물찜 등장! 낙지와 아구, 각종 조개, 동태, 콩나물로 잘 볶아진 해물찜!
꽃게가 들어있지 않아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그게 빼곤 완전 만족스러운 양과 매콤하고 깔깔한 해물찜... 맥주 한잔해야죠. 제가 좋아하는 낙지 위주로(?) 오징어, 소라로 안주!
오랜만에 친구도 만나고 매콤한 해물찜으로 스트레스도 날려버리고 뜻 깊은 주말을 보낼 수 있었어요. 술은 적당히 마시고, 근처에 있는 커피숍에서 얘기를 더 나눈 후 각자의 집으로 컴백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