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코털제거기 1년 사용후기(2헤드, NT3000)
필립스의 세척가능한 코털정리 및 제거기 사용후기입니다.
가끔 코털에 삐져나와서 이래저래 불편한 점이 있었고, 손가락으로 뽑으려고 하니 잘 되지 않으며 통증도 있어서 코털제거리를 하나 구입을 하기로 했어요. 수많은 제품 중에서 믿을만한 회사로 구입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가전브랜드 필립스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품명: Nose Trimmer 3000
가격은 2만원대로 저렴한 편에 속하구요. 양면헤드와 원형헤드, 2가지 헤드를 제공해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구입 당시 본체에 장착이 되어 있는 양면헤드는 절삭력이 우수한 정밀 본체헤드로 눈썹, 콧털, 귓털 등을 편리하게 잔털제거 할 수 있습니다.
원형헤드의 경우 본체헤드보다 좀 더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헤드로 원형모양으로 콧털을 깜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본체헤드가 장착된 본체, 원형헤드, 눈썹빗, 청소용 솔으로 친절하게도 건전지도 포함이 되어 있네요.
방수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물로 깔끔하게 세탁하면서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세면기에서 흐르는 물에 씻어주시면 되구요. 그것도 귀찮으시면 그냥 불어주셔도 되는데, 콧털이 날릴 수는 있겠죠. 저는 매번은 아니고 가끔식 물세척을 해줍니다.
구입 직후부터 원형헤드만 사용했었는데, 사용 이후 콧털이 몸밖으로 나오는 일은 없어졌답니다.^^
남자분이시라면 원형헤드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구요. 눈썹 등을 정리하려면 양면헤드가 필수이기 때문에 화장대 서랍 같은 곳에 보관해두었다가 교체하시면 됩니다.
헤드교체는 헤드부분을 돌리면 쉽게 분리가 가능하구요. 건전지의 경우 아래쪽을 돌리시면 됩니다. AAA형 1개가 들어가는데, 1년 정도 사용했는데 아직 쌩쌩하네요.. 한번 사용에 엄청 오랜 시간 작동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몇년에 한번 정도 교체하면 될 듯 하네요.
소음도 크지 않으며, 작동 중에 진동도 적은 편이고, 크기도 적당한 거 같아요. 작동방법은 제품을 한번 보시면 이렇게 사용하는구나 하실 거예요. 가성비 좋은 필립스 코털제거기 1년 사용후기였습니다. 추천할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