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날려줄 4인치 Yolimi 미니USB 선풍기 후기 소음

2015. 8. 15. 11:28
 
반응형

유난히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2015년, 이 더위를 날려줄 개인용 미니선풍기를 구입했습니다. 커다란 선풍기도 있고 에어콘도 있지만, 책상이 두고 사용하기엔 미니 선풍기가 좋을 거 같아서 구입한 것인데요. 단단한 메탈바디에 크기도 작아서 책상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거 같네요. 

 

 

구입은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했구요. 택배비 포함해서 15,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색상이 여러가지지만 전 깨끗한 화이트로 주문했답니다. 

 

 

구성품은 선풍기 본체와 USB케이블이 전부구요. 아답터는 포함되지 않지 않아요. 저처럼 컴퓨터 전원을 이용할 거면 상관이 없겠지만, 노트북이나 컴퓨터가 없으면 별도의 아답터가 필요할 거 같네요. 스마트폰 아답터를 이용해도 됩니다. 

 

 

USB미니선풍기의 자태~~ 받침대는 소음을 줄이기 위해 고무밴딩처리가 되어 있구요. 상하조절이 가능합니다. 

 

 

뒷부분에 전원스위치와 전원케이블 연결단자가 자리잡고 있어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풍량조절이 안된다는 것인데요. 지금 상태를 강으로 하고, 속도와 소음을 줄인 약이 있었으면 활용도가 더 높을 거 같네요. 

 

반응형

 

 

Ultra-Quiet라고 적혀 있지만, 완전 조용하지는 않구요. 크기가 작은 선풍기답게 나름대로 존재감을 표현하는 소음은 내줍니다. ^^ 아래 동영상으로 소음을 확인해보시길~~

 

 

환경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사무실에 사용하기에는 거슬리지 않는 소음 수준인 거 같네요. 

 

 

구입한지 한달 반정도 된 거 같은데요.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단점이라면 미니선풍기에 어쩔 수가 있는 소음 정도인데요. 저항을 넣어서 팬속도를 줄이니 풍량은 적당하고, 소음은 획기적으로 줄어들더라구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일과행복 생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