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계대 양기생돼지양념구이 싸고 푸짐한 구이

2016. 6. 20. 11:37
 
반응형

대구 달서구 성서에 있는 계명대학교 부근에서 저렴하게 생돼지양념구이를 먹을 수 있는 "양기생돼지양념구이" 에서 친구모임을 했습니다. 성서계대 남문 쪽에 있는 곳으로 이 부근이 원룸촌이라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은데요. 이중에서도 가끔 성서계대에서 모임이 있으면 자주 찾는 곳입니다. 2차로 가는 기본코스라고 할 수 있어요. ^^

 

 

대구 성서계대맛집 양기생돼지양념구이 찾아가는 길(위치,약도)

 

먼저 가게에 들어서면 먼저 조금 낡았다라는 생각이 드실 거 같은데요. 좋게 말하는면 전통이 있다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맛은 절대로 허름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영업시간: 오후 4시부터 새벽 3시까지 11시간 동안 영업합니다.

 

양기생돼지양념구이는 대표메뉴인 양념구이와 생삼겹살 2가지 메뉴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14,000원 하는 가격이지만 양이 600g 이기 때문에 3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우리는 대표메뉴인 양념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양이 많이 나오는군요. 600g 이라는게 실감이 납니다. 연탄불에 맛있게 양념구이를 구워서 먹어야 겠어요. 불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거 같네요. 

 

 

양념으로 오랫동안 숙성시켜서 그런지 고기에 양념이 아주 골고루 스며들어 있는 듯 하네요. 친구랑 얘기도 하고 고기도 구워야 하다보니 손이 바쁘게 왔다갔다 해야 했어요. 하지만, 탄 고기를 몸에 안좋다고 하니 건강을 위해서 열심히 구워 봤습니다. 

 

 

소주 한잔하고 잘 구워진 양념구이를 마늘과 함께 상추에 싸서 안주로 먹어보니 고기가 맛있네요. 1차로 회를 먹고 와서 배가 조금 부르지만 맛이 있어서 그런지 잘 넘어가네요. 

 

 

3명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성서계대맛집 양기생양념구이에서 배불리 열심히 먹고 조금 남기고 나왔습니다. 2차로는 조금 무리가 있는 양인 거 같아요. 다음 번에 1차로 도전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일과행복 맛집탐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