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나노유심칩 삽입하는 방법

2015. 9. 2. 14:00
 
반응형

갤럭시노트5에 나노유심칩을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심칩은 일종의 신분증과 같은 것으로 유심칩을 스마트폰에 넣어야 통화가 가능한데요. 기기변경을 하면서 받아온 유심칩을 노트5에 넣어보겠습니다. 갤럭시S6부터 삼성의 스마트폰도 아이폰과 같이 나노유심칩을 사용하게 됩니다. 기존의 마이크로유심칩보다 크기가 더 작아서 공간확보에 장점이 있을 거 같네요. 

 

 

유심칩을 삽입하는 방법이 아이폰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분리핀을 이용해서 트레이를 뺀 후 트레이에 유심칩을 넣어서 다시 본체에 넣어 주면 됩니다. 

 

 

박스에 있는 분리핀을 노트5의 윗쪽 측면에 있는 트레이 분리 구멍에 넣은 후 눌러주면, 유심트레이가 살짝 튀어 나옵니다. 손으로 잡아 당기면 쏙 빼져 나오죠!!

 

 

반응형

 

통신사에 받아온 나노유심칩을 아래 이미지대로 모서리 흠모양에 맞게 트레이에 끼워주면 됩니다. 

 

 

트레이에 유심칩을 넣었으면 이제 다시 본체에 트레이를 넣어주면 되구요. 유심칩을 넣은 후 전원을 켜주면 인식이 자동으로 됩니다. 전원을 켠 상태에서 분리를 하였다면 다시 시작을 하면 되구요. 

 

 

너무 간단한 갤럭시노트5 유심칩 변경 방법이었습니다. 만약 분리핀을 분실했을 경우에는 여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가는 검정색 머리핀을 이용해도 됩니다. 굵기가 맞아야겠죠.

 

반응형

일과행복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