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링케 퓨전 케이스 저렴하게 구입

2015. 9. 4. 09:02
 
반응형

갤럭시노트5를 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투명젤리케이스가 너무나 허접해서 예쁜 케이스가 없나 찾아보다가 출시기념 파격할인행사를 하고 있는 링케 퓨전 케이스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이전 스마트폰에 사용했던 슈피겐 하이브리드를 구입하려다가 저렴한 가격에 마음을 주고 말았답니다. 

 

 

원래 가격은 22,000원이라는데, 할인행사로 6,400원에 택배비까지 무료라니 괜찮죠?? 사실 슈피겐 케이스를 보면 보통 2만원 가량하는데, 디자인이나 성능을 고려하더라도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링케케이스는 홀캡기능도 있다고 하니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저는 케이스랑 다음에 사용할 ID보호필름을 함께 구입했어요.

 

 

어제 주문을 하고 하루 지나서 물건을 받았구요. 정확한 모델명은 크리스탈 뷰 퓨전 노트5용입니다. 

 

 

비닐케이스를 열면 안에는 크리스탈뷰 투명케이스와 노트5 뒷면에 붙일 기포방지용 필름이 들어 있는데요. 케이스를 끼우는 순서는 먼저 기포방지용 필름을 갤럭시노트5 뒷면에 붙이고, 링케 케이스 안쪽과 뒷쪽에 붙어 있는 필름을 제거한 후 노트5를 케이스에 넣으면 됩니다. 

 

 

그럼 기포방지용 보호필름을 노트5에 붙여 보겠는데요. 필름을 붙이게 되어 있는데, 지문과 문지를 닦을 천이 포함되어 있지 않네요. 전에 보호필름을 붙일 때 사용했던 천을 이용해서 먼지나 지문 등을 깨끗이 제거해 주세요. 

 

 

이제 기포방지용 필름을 붙여야 하는데, 노트5의 뒷면과 필름의 크기가 같지가 않기 때문에 중앙에 잘 붙여야 합니다. 중앙에 오게 하는 방법은 붙이기 전에 미리 붙일 곳을 가늠해 보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실수를 줄일 수 있답니다. 1번 쪽을 띠여내서 노트5에 붙이고 기포를 없앤 후 2번을 제거하면 됩니다. 

 

 

2번을 제거하고 나서 기포가 있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카드나 손으로 기포를 가장자리로 밀어서 없애주면 됩니다. 

 

반응형

 

 

다음은 랑케 케이스 안쪽과 뒷쪽에 있는 보호필름을 제거하면 되면되. 보호필름에 무늬가 있어서 안 떼어내면 확실히 표시가 납니다. 

 

 

이제 아래쪽에 위쪽의 삽입구 방향을 고려해서 노트5를 랑케 퓨전 케이스에 끼워 주면 되는데요. 크기가 정확히 잘 맞네요. 잘 맞지 않는다면 불량이 아닌 이상 잘못 장착을 한 것이기 때문에 다시 한번 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쪽 케이블 슬롯이나 이어폰삽입구에는 홀캡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먼지가 들어가는 걸 방지할 수 있을 거 같네요. 

 

 

볼륨버튼이나 전원버튼이 노출되어 있는 경우 버튼 누르기가 까다로운데, 랑케 케이스는 버튼도 감싸고 있기 때문에 보호도 되고 누를 때도 편리합니다. 그게 가장 맘이 드네요. 사은품 받은 케이스는 노출이 되어 있는데, 버튼 누르기가 까다롭더라구요. 

 

 

좌측에는 Ringke Fusion 이라는 로고가 박혀 있네요. 이 케이스는 고강도 프로텍티브 기능으로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하면 먼지나 이물질을 차단, 정전기도 줄여준다고 하네요. 젤리케이스지만, 무르지도 않고 너무 단단하지도 않으며, 규격이 갤럭시노트5와 정확히 일치를 하네요. 그래서 잘 빠지지 않아서 안전할 거 같아요.

 

 

색상은 투명한 크리스탈 뷰와 불투명한 스모크 블랙으로 2종류인데, 저와 같은 골드색상은 크리스탈 뷰가 어울리는 거 같구요. 스모크 블랙은 화이트색상과 잘 어울릴 거 같네요. 

 

 

비산 슈피겐을 구입하려도 우연히 알게 된 링케 케이스인데, 품질은 아주 만족스럽네요. 먼저 크기다 딱 맞고 재질의 강도도 적당한 거 같구요. 이런 품질을 계속 유지할 수 있을지도 아직 모르지만, 기대를 저버리지는 않을 거 같네요. 할인행사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해 보세요.

 

반응형

일과행복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