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Hello Mobile) 일시정지 분실신고 해지방법

2015. 9. 7. 07:08
 
반응형

헬로모바일(Hello Mobile) 사용방법 안내

 

저렴한 통신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모바일(Hello Mobile)의 일시정지, 분실신고 및 서비스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시정지와 분실신고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지만, 해지는 별도의 서류를 팩스로 보내야 해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1. 일시정지 및 분실신고 방법

 

먼저 홈페이지를 통한 일시정지 및 분실신고에 대해서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홈페이지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구요. 로그인을 한 후 My hello로 들어가면 좌측 사이바의 가입정보란에 보시면 일시정지와 분실신고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의 경우를 예로 들면, 일시정지 메뉴로 들어가서 신청을 하면 되는데요. 연간 일시정지 일수는 180일이 한도이며, 1회 최대 180일이 가능하고, 발신정지의 경우 30일이 정지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일시정지 설정에서 발신정지 및 착발신 정지를 선택, 기간을 선택한 후 신청버튼을 누르면 확인 메시지를 나오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바로 일시정지가 적용이 됩니다. 기간 중에 일시정지를 해제하고 싶을 경우에는 같은 방법으로 해제하시면 됩니다. 

 

 

 

2. 헬로모바일 해지방법

 

헬로모바일 서비스를 자체를 해지할 경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먼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는 경우는 별도의 해지절차를 거칠 필요 없이 이동할 통신사에서 번호이동신청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헬로모바일이 해지가 됩니다. 2) 번호이동이 아니라 서비스자체를 해지할 경우에는 해지신청서와 신분증을 팩스를 이용해서 헬로우모바일로 보내면 처리가 됩니다. 일단 114로 전화를 해서 해지신청서 양식을 메일 등으로 받은 후 자필로 작성한 후 보내면 됩니다.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일과행복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