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PDF리더2 - 가볍고 빠른 PDF뷰어 설치방법

2016. 3. 9. 10:04
 
반응형

강력가 PDF파일의 Reader인 별PDF리더의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crobat Reader에 비해 용량이 적고 가벼워서 보다 쾌적하게 PDF파일을 불러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무엇보다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인 듯~ 

 

 

다운로드 받기 >>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32

 

네이버소프트웨어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하기 버튼을 누르면 별PDF리더2 설치가 시작됩니다. 버전은 2.0.5.0 입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를 하고 선택을 하면 되구요. 왼쪽 아래에 보면 천서세계 바로가기 설치라는 별도의 체크가 있는데, 필요하지 않다면 체크를 해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설치위치를 설정한 후 설치를 계속합니다. 필요한 공간은 15.5MB이네요. 

 

 

 

중간에 별집이라고 해서 국산압축관리프로그램의  설치여부에 대한 알림이 나오는데요. 알집에 비해 얼마나 좋은 성능일지 궁금하네요. 일단은 설치하지 않고 다음버튼으로.. 

 

 

반응형

 

 

설치완료 후에 별PDF Reader를 기본 PDF뷰어로 설정할 것인지 여부에 대해서 알림창이 나옵니다. 가벼운 뷰어이니 만큼 기존설정을 해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익숙한 인터페이스와 깔끔한 디자인의 별pdf가 기본창이 나옵니다. 아크로벳에 비해 휠씬 빠르고 불필요한 기능들이 없어서 뷰어로서 딱인 거 같네요. 

 

 

강력한 성능을 가진 무료 pdf뷰어인 별pdf리더의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높은 화질을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인 추천프로그램이네요.  

 

반응형

일과행복 컴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