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이패드 iTab 스마트 가죽케이스 사용기
뉴아이패드 가죽케이스 사용기입니다. 뉴아이패드의 케이스 종류가 수백가지가 되고, 가격 또한 고가부터 최저가까지 다양하지만, 저는 가죽케이스를 구입해봤어요. 가격도 적동하고 무엇보다 저의 뉴아이패드를 잘 지켜줄거 같아서요. 제가 구입한 뉴아이패드 케이스는 *션 오픈마켓에서 23,500원에 구입했는데요. 받고 보니 저렴한 가격에 비해 품질이 우수하더군요. 덤으로 터치펜과 쿠폰 몇장 왔는데, 의미는 없어 보이네요.
뉴아이패드와 아이패드2의 똑같다고 봐야 되니, 케이스도 공용으로 사용되는 듯 합니다. 케이스는 블랙과 화이트가 대세지만, 너무 흔한거 같아 저만의 매력(??)을 유지하기 위해 브라운으로 택~
뉴아이패드가 들어갈 부분은 스트로품으로 형태를 요지하기 있군요.
액정보호필름도 붙이고 뉴아이패드의 뒷면도 깔끔해 닦았으니, 이제 케이스에 장착을 해봐야 겠죠.. 장착하는 방법은 스티로폼을 제거하고, 가죽 찍찍이를 뗀 다음 뉴아이패드를 장착하고 다시 찍찍이를 붙이는 방법인데요. 아래 사진만 보셔도 이해가 가실거예요.
아래는 뉴아이패드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저의 눈엔 브라운이라 더욱 멋었어 보이네요. 가죽하면 브라운이니까요..^^
뉴아이패드를 가죽케이스에 넣고 난 후, 찍찍이 부분을 안쪽에 넣어 안쪽 찍찍이에 붙여서 뉴아이패드가 빠지는 것을 방지하면 장착이 마무리 됩니다. 너무 쉽죠.
뉴아이패드를 가죽케이스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가격케이스지만, 가죽안에 딱딱한 판을 넣었는지, 허물거리지 않아 뉴아이패드를 잘 보호해 줄 것으로 믿어요~
케이스를 닫은 모습입니다. 뭔가 안정감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똑딱이 같은 걸로 고정시키는 것이 아니라, 자석으로 붙이는 방식입니다.
이 케이스는 앞면을 뒤로 접어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영화를 감상하실 때나 앱으로 TV를 보실 때 아주 유용할 거 같아요.
키보드와 이용할 때 괜찮겠죠.
거치대로 이용할 때의 뒷모습입니다. 간단하죠.
이렇게 뉴아이패드 가죽케이스 사용기를 올려봤습니다. 가격에 비해 완성도가 높아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실리콘케이스를 구입할려고 했는데, 가죽케이스 사길 잘 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