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슈라 데일리 남성 심플한 슈즈(운동화) 구입후기

2016. 11. 16. 13:54
 
반응형

최근 TV를 보다가 모 홈쇼핑에서 페슈라 데일리 남성 슈즈를 방송하길래 보다가 운동화도 필요하고 해서 하나 구입을 했어요. 심플하니 어떤 바지에도 잘 맞을 거 같아서 구입한 것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운동화를 산 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야외 산책할 때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페슈라는 이탈리아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전통적인 프로덕트를 베이스로 하여 파워풀하고 기능적인 제품을 추구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데일리슈즈도 운동화혀(설포)가 운동화 본체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서 아주 심플하게 보입니다. 가격은 33,000원입니다.

 

 

갑피는 원단의 특성상 롤링감이 좋다고 하구요. 니트소재를 사용하여 짜여진 갑피로 가볍고 밀착감이 좋은 편이예요. 보니스 공법으로 발과 신발의 밀착감과 피팅감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바람이 잘 통하는 편이라 겨울에 신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  듯 하네요. 

 

운동화 밑창은 합성고무를 사용해서 미끄러움 방지에 우수하다고 하네요. 색상은 그레이와 블랙 2종류가 있는데, 제가 블랙을 좋아해서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반응형

 

 

굽높이는 앞쪽이 2cm, 뒤쪽이 3.5cm로 속굽을 포함한 높이입니다. 무게는 357g으로 제법 무게감이 있는 편입니다 

 

 

네피 또한 착용감이 좋은 편인데요. 저의 발에 비해 조금 큰 거 같은 기분이지만, 그렇게 어색하지는 않아서 그냥 신기로 했어요.

 

 

특히나 안쪽 깔창이 아주 폭신하더라구요. 너무 폭신폭신해서 살짝했지만, 신고 다니니까 발바닥에 무리도 덜한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아주 특이한 깔창이예요. 

 

 

마지막으로 세탁방법은 단독으로 미지근한 중성세제를 이용하시구요. 표백제나 효소세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세탁 후에는 비틀어 짜지 말고, 그늘에 말리시면 됩니다. 

반응형

일과행복 생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