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보풀제거기 fabric shaver

2022. 1. 21. 18:12
 
반응형

보풀이 자꾸 생기는 옷이 있어서 다이소에서 보풀제거기 하나 구입했습니다. 내부 칼날이 회전해서 보풀을 제거하는 건데 과연 될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한번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결과는 대만족~~

 

 

강력한 절살력의 보풀제거기, 칼날 회전은 1분에 7,500rpm이나 되구요. 탈착식먼지통이 있어서 작업 후 보풀제거가 편리합니다. 버튼식이라 사용도 편하구요. 

 

 

칼라는 검정색이랑 회색이 있는데, 검정색밖에 없어서 검정색을 구입..

 

 

상자 뒷면에 보시면 보풀제거기의 구조가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보호캡과 옷감손상방지캡이 분리가 되기 때문에 청소하기가 쉽죠.

 

 

반응형

 

개봉 후 모습.. 아주 간소합니다. 보풀제거기가 청소솔~

 

 

제거날쪽이 조금 허술해 보이기는 하지만, 성능은 가격대비 괜찮더군요. 

 

 

분해를 해보았어요. 제거날쪽을 돌리면 쉽게 열리면서 분리가 되죠.. 먼지는 날쪽 흠에 모여집니다. 

 

 

건전지를 AA형 2개가 들어가구요. 모터로 구동하는 것이라 배터리 수명도 짧지는 않더라구요. 

 

 

보풀이 많이 핀 헌옷으로 실험을 해보았어요. 생각보다 강력하다는 느낌으로 보풀을 제거해 줍니다. 

 

 

보풀을 제거한 후 보호캡을 열어보면 제거날 주위 흠으로 보풀이 모여있네요. 그걸 털어내시면 청소 끝,, 동봉된 솔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풀 없애는 방법으로 아주 유용할 것 같네요.. 테이프 등으로 상당히 어려운 일인데 말이죠.. 착한 가격으로 좋은 아이템을 얻은 기분입니다. 

 

 

반응형

일과행복 생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