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성당동 원짬뽕 서부정류장 중화요리 맛집

2022. 1. 24. 09:00
 
반응형

대구 달서구 성당동에 위치한 원짬뽕 짬뽕전문점입니다. 대구 지하철 1호선 서부정류장역 부근이며, 관문시장과 삼성서비스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구 성당동 원짬뽕 서부정류장 중화요리 맛집

- 건물 주차장 이용가능합니다

- 전화번호: 053-623-0877

- 주문내역: 땡초짬뽕

 

 

원짬봉의 메뉴입니다. 

 

원짬뽕, 땡초짬뽕, 차돌박이짬뽕, 낙지짬뽕, 짜장면, 간짜장, 야끼우동, 해물쟁반짜장, 볶음밥, 짬뽕밥, 중화비빔밥, 탕수육, 군만두, 해물짬뽕국물 등등 여름메뉴로 냉면 있구요. 일반적인 중화요리집 메뉴인 것 같아요. 가격은 짬뽕은 7,000원, 자장면은 5,000원부터 시작해요..

 

 

예전에는 공기밥이 무료였는데, 작년 7월 31일부터 별도로 주문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은 음식과 반찬은 재사용하지 않는다고 하구요.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합니다. 와이파이도 제공하니 필요하신 분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음식이 나오는 쪽 옆에 보시면 셀프바가 있는데, 추가반찬은 셀프바에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보통 원짬뽕에 가면 원짬뽕이나 간짜장을 주로 먹는데, 뭔가 매콤한 것을 먹고 싶은 날이어서 땡초짬뽕을 주문했어요. 기본 짬뽕에 매운 고추가 들어갔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주문을 하니 단무지랑 양파가 먼저 나왔어요..

 

반응형

 

 

주문을 하니 단무지랑 양파가 먼저 나왔어요..

 

 

잠시 후 이어서 나온 땡초라면,,, 고명으로 고추를 엄청 얹어주셨네요...

보기만 해도 땀이 나려고 하네요... 하지만, 고추가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조금 아쉬임이 남네요..

 

 

내용물은 오징어, 돼지고기, 야채, 죽순 등등 푸짐한 편이구요. 특히 국물은 아주 진했어요..

생각만큼은 맵지 않았지만, 땀을 충분히 흘릴만큼 되는 것 같아요..

 

 

면은 쫄깃한 편이구요. 기계면이라서 아주 균일합니다. ^^ 짬뽕국물은 한 숟가락 먹고 면이 불기 전에 마구마구 먹어야겠죠... 신나게 먹어보아요..

 


 

이렇게 고기와 면을 함께 먹으면 심심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국물에 같이 먹어가면서요..

원짬뽕은 무난한 가격에 무난한 맛의 중국집이었어요..

두류공원이나 관문시장 오셨을 때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일과행복 맛집탐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