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안 새해 일출 해돋이 동영상 영덕 강구항에서 구경했어요.

2022. 3. 31. 13:49
 
반응형
동해안 새해 일출 해돋이 (영덕 강구항)

 

 

2022년 새해를 맞아 동해안 해돋이 일출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경북에 있는 영덕 강구항, 대게로 유명한 곳이죠.. 일출 보러 간 김에 회랑 대게도 먹고, 아침에 일어나서 새로운 마음으로 해돋이도 보고.. 아주 좋았어요!!!!

 

 

제가 찾은 날은 날씨가 너무 추운 날씨(영하 8도)와 바람까지 심하게 불어서 밖에서 보긴 어려웠구요.

이럴 것을 대비해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모텔을 예약을 미리 했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맞이 행사도 다 금지가 되었는데, 이렇게 추운 날씨임에도 따뜻한 실내에서 해돋이를 보니 아주 좋네요. 해돋이 명소라고 해도 되겠어요~~

 

동해 일출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해가 떠오르기 시작하면 생각보다 아주 빨리 솟아오르죠.

저 멀리 수평선이 빨갛게 물드나 싶더니, 이내 해가 조금씩 올라와서 이렇게 완전히 둥근 태양을 보실 수 있어요.

한순간도 놓치기 싫어서 계속 해만 바라보고 있었더니, 눈이 조금 아팠네요.^^

역시 태양은 강렬하죠~~~

 

찬란한 일출 광경을 감상해보시죠.. 뜨는 해를 바라보고 있으니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 해는 어떻게 그 오랜 세월 동안 저렇게나 빛이 날까하구요. 그것도 이렇게 강렬하게...

 

 

 

대게로 유명한 영덕 강구항에서 해돋이 전야제로 대게를 배 터지게 먹었답니다. 만나횟집이라는 곳에서 회와 대게도 한 컷~~

 

반응형

일과행복 여행을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