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5G 투명하드케이스 후기(신지모루 AiroFit)

2022. 5. 14. 06:46
 
반응형

 

이번에 세컨폰으로 S10 5G를 얻어왔는데, 오랫동안 소중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케이스를 하나 구입했어요. 신지모르에서 출시한 AiroFit라는 모델로 1만원대 품질 좋은 하드케이스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신지모루는 국내업체로 케이스 분야에서는 나름 인지도가 높은 기업이죠. 스마트폰이나 타블릿PC 등의 주변기기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젤리케이스를 구입하려다가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구입한 것이예요. 젤리케이스보다 충격 흡수에는 약할 수 있지만, 시각적인 측면에서는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중히 잘 사용해야죠~

 

 

케이스를 갤럭시S10 5G에 장착을 해보니 유격도 거의 없이 딱 들어맞네요. 그리도 마감도 나름 잘 되어 있어서 손에 걸리거나 하는 부분은 없네요. 

 

 

좌우측의 모습입니다. 지금 젤리케이스로 버튼이 노출되지 않은 제품을 많이 사용했는데, 하드케이스이다 보니 그런 건 불가능한 단점이 있죠.

 

 

아래쪽 아이폰과 충전케이블이 들어가는 부분도 당연히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상단에는 스피커 부분이 노출되어 있구요. 

 

 

뒷면의 모습~~ 카메라 부분도 딱맞게 설계가 되어서 유격이 발생하지 않네요.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한 것 같네요. 

 

신지모루 AiroFit 케이스 최저가 구매하기 

신지모루 AiroFit 케이스 최저가 구매하기 

신지모루 AiroFit 케이스 최저가 구매하기 

 

신지모루 에어클로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일과행복 모바일